레인보우 CRM 브리지를 통해 CRM 기능 향상
Microsoft Dynamics를 위한 Rainbow CRM Bridge는 전화 시스템을 CRM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기 위해 설계된 무료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입니다. 이 도구는 미들웨어 역할을 하여 서드파티 Microsoft Dynamics CRM과 다양한 전화 시스템을 연결하여 사용자 경험과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. ALE Cloud에 호스팅되어 클릭 투 콜, 자동 연락처 팝업, CRM 인터페이스 내에서의 통화 기록 유지와 같은 원활한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.
이 확장 프로그램은 대화 관리, 수신 통화 중 CRM 연락처 정보 검색, CRM 연락처에 대한 발신 통화 기능 등 필수 기능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통신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컴퓨터와 데스크폰 모두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Rainbow CRM Bridge는 Microsoft Dynamics CRM을 활용하는 기업의 고객 서비스와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.